아기공룡80님의 오뚜기 컵누들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기공룡80님의 오뚜기 컵누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기공룡80
리뷰127
조회수 44 작성일자 26.01.16
저녁에 야근하다 출출해서 컵누들 꺼내 먹었다.
간단하고 가볍게 먹기 좋고 무엇보다 칼로리가 낮은편이라 좋았다.
야근할때 종종 애용해야겠다~
#일반식 #저녁

1인분(38.1g)
120kcal
오뚜기컵누들
4.7(리뷰 76개)
·식단기록585회0
아기공룡80
리뷰127

1인분(38.1g)
120kcal
오뚜기컵누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