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옹맘님의 냉동삼겹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레옹맘님의 냉동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레옹맘
리뷰212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16
간단하게 집에서 구워먹는 한돈 냉삼이에요
컬 *에서 한근사서 냉동에 쟁여놓고 200g씩
구워먹어요
김치궂는건 필수 ㅎㅎ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4.9(리뷰 173개)
·식단기록995회0
레옹맘
리뷰212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