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79님의 누테이블 에그샐러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프리79님의 누테이블 에그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프리79
리뷰1101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16
모닝빵도 없고 식빵도 다 먹어서 에그샐러드만 반찬으로 먹었는데 여전히 맛있음 ㅋㅋ 내일은 파바가서 식빵이라도 좀 사와야겠다 ㅎㅎ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190kcal
누테이블에그샐러드
4.8(리뷰 14개)
·식단기록350회0
프리79
리뷰1101

1인분(100g)
190kcal
누테이블에그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