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라러랄님의 국물떡볶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랄라러랄님의 국물떡볶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랄라러랄
리뷰710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16
요즘은 진짜 밀키트가 너무 잘 나오는 거 같아요.
그대로만 조리해도 넘 맛있지요
그래도 야채라도 하나 더 추가해서 만들려고 노력중입니다
국물떡볶이는 정말 볶음밥까지 해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476kcal
국물떡볶이
4.8(리뷰 146개)
·식단기록36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