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2309님의 가든샐러드 오믈렛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2309님의 가든샐러드 오믈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2309
리뷰27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16
아시아나 기내식으로 아침식사! 오믈렛은 촉촉하고 부드럽고, 과일, 요거트, 오렌지주스 등 아침으로 먹기에 꽤 든든하고 맛있었음. 국적기가 이래서 좋다는 ㅋ 기내식 맛있어~
#일반식 #아침

1인분(445g)
363kcal
가든샐러드오믈렛
5.0(리뷰 59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