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목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목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17
목살도 먹고 싶어서 조금 주문해서 먹었는데 담백하니 맛있네요
목살도 생각보다 맛집이 따로 있더라구요
너무 퍽퍽 하면 맛이 없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700kcal
목살
4.9(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bboya
리뷰4237

1인분(300g)
700kcal
목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