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27993님의 맘스터치 불고기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27993님의 맘스터치 불고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27993
리뷰147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17
한달에 한 번은 꼭 먹는 햄버거. 간단하고 빨리 나오고 종류도 많고, 아무거나 먹어도 다 맛있고.. 다음엔 또 뭘 먹을지 기대하게 된다.
#일반식 #점심

1인분(175g)
409kcal
맘스터치불고기버거
4.7(리뷰 85개)
·식단기록65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