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6098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6098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6098
리뷰132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0.28
쫄우동인데 목록에도 없는 음식이군 하하 ㅋㅋ
엄청 기다렸으나 맛은 쏘쏘
그냥 한번은 먹어볼만한거징ㅋ
또 가려나 몰라
따뜻한 국물은.맛있었던것도 같고 ㅎ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
지니5346098
리뷰132

100g(100g)
361kcal
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