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우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74
조회수 68 작성일자 26.01.17
[우동]
국물이 맑고 깔끔해 첫 숟갈부터 부담 없이 들어간다. 면발은 과하게 퍼지지 않고 탱글함이 살아 있어 씹는 맛이 좋다. 김가루와 고명 조합이 단순하지만 끝까지 질리지 않는 한 그릇.
#일반식 #저녁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