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17628님의 비빔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17628님의 비빔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17628
리뷰629
조회수 43 작성일자 26.01.17
오늘 점심으로 식당에서 사먹은 비빔냉면입니다.
오이채도 많이 들었고 고기토핑도 사이즈가 꽤 크고 냉면 양도 많이 주셔서 넉넉히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300kcal
비빔냉면
4.8(리뷰 262개)
·식단기록5천+0
지니5517628
리뷰629

1인분(500g)
300kcal
비빔냉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