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스팸 스팸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38 작성일자 26.01.17
깔끔하고 맛난 스팸김밥~ 스팸의 짭짤함과 오이의 상큼함이 진짜 잘 어울리고용ㅎㅎ 계란이 중간에서 맛의 중심을 딱 잡아줘요
#일반식 #저녁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
flowerhyun
리뷰7243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