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줍은붉은여우님의 오뚜기 컵누들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수줍은붉은여우님의 오뚜기 컵누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수줍은붉은여우
리뷰3
조회수 63 작성일자 26.01.17
밀가루 너무 좋아하는 저에게 컵누들은 단비같아요 ㅎㅎ
야식으로 라면리 너무 땡길 때 , 물 끓여서 3분 !!
밀가루 아니라서 죄책감도 덜 들고 얼큰 쌀국수맛이 호불호 없이 먹을 수 있는 맛이라 좋아요 ~ (애들이 먹긴엔 너무 매콤해용..)
#일반식 #야식

1인분(38.1g)
120kcal
오뚜기컵누들
4.7(리뷰 76개)
·식단기록58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