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zzi7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mozzi7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mozzi7
리뷰596
조회수 59 작성일자 26.01.17
국물이 깔끔하고 따뜻해서 부담 없이 먹기 좋았어요. 면은 부드럽고 탱글해서 호로록 넘어가고, 휴게소에서 먹는 그 정겨운 맛이라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
mozzi7
리뷰596

100g(100g)
361kcal
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