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3641님의 요리하다 꿔바로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3641님의 요리하다 꿔바로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3641
리뷰166
조회수 48 작성일자 26.01.17
탕수육만 먹다가 꿔바로우로 변경했어요. 큼직해서 씹는 맛이 있고 포만감도 더 빨리 오네요. 첨부된 소스를 찍어도 안찍어도 다 맛있어서 또 구매하고 싶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83kcal
요리하다꿔바로우
4.9(리뷰 12개)
·식단기록1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