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
조회수 139 작성일자 26.01.17
최애라면. 국물이 맛있어요. 콩나물,파,다진마늘 추가해 먹으니 더 맛도리입니다. 밥말아먹기도 좋고 매주 먹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
알수없음
리뷰1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