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맘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양양맘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양맘
리뷰3511
조회수 64 작성일자 26.01.18
고소미는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조화롭게 느껴지고, 바삭한 식감과 부드러운 속이 어우러져 한 입 먹으면 계속 손이 가는 간식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4.8(리뷰 140개)
·식단기록514회0
양양맘
리뷰3511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