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1.18
김입니다. 김을 굽지 않고 그대로 간장 찍어서 먹었습니다. 김은 요오드와 칼슘 철분 식이섬유가 많아서 장건강과 심혈관질환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자주 먹어요
#일반식 #점심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
커피맛
리뷰5034

10장(26g)
9kcal
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