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1733님의 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1733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1733
리뷰702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0.28
언제나싑게 먹을수있어서좋은 우리나라김은 세계적으로도 인기가좋은 김. 그냥먹어도좋고밥을싸먹어도좋은김 정말로 가정에빠지지않은 반찬이기도하다
#일반식 #점심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
지니5631733
리뷰702

10장(26g)
9kcal
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