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키로고고님의 갈매기살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20키로고고님의 갈매기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20키로고고
리뷰1622
조회수 46 작성일자 26.01.18
갈매기 살이에요. 갈매기 살은 너무 오래 구우면 찔겨져서 맛이 없어요. 살짝 구워서 매일 저렇게 찍어 먹으면 아주 맛있어요. 부드럽게 먹을 수 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429kcal
갈매기살구이
4.9(리뷰 78개)
·식단기록1천+0
20키로고고
리뷰1622

1인분(200g)
429kcal
갈매기살구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