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29480님의 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29480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29480
리뷰682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1.18
생김 입니다
회에 싸먹으라고 나왔네요
원래 김을 정말 좋아합니다
감치,김을 제일 좋아하는 반찬이라 거의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아요
회에 싸먹으니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
지니5429480
리뷰682

10장(26g)
9kcal
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