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스테프 바게트롱핫도그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스테프 바게트롱핫도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7151
조회수 51 작성일자 26.01.18
일반적인 핫도그랑 다르게 겉이 바게트라 그런지 씹는 맛이 훨씬 바삭하고 쫄깃해요. 푹신한 빵보다 훨씬 든든한 느낌이고, 한입 베어 물 때마다 바게트 특유의 고소한 풍미가 팡팡 터집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50g)
417kcal
스테프바게트롱핫도그
4.8(리뷰 5개)
·식단기록22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