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슈님의 풍림푸드 계란후라이(오버이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나슈님의 풍림푸드 계란후라이(오버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나슈
리뷰2915
조회수 48 작성일자 26.01.18
계란후라이입니다 비빔밥에 넣으려고 만들었어요
계란후라이할때 기름많이넣고 숟가락으로 기름끼얹어가며 튀기듯해주면 맛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95kcal
풍림푸드계란후라이(오버이지)
4.9(리뷰 91개)
·식단기록70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