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바이러스2님의 비비고 코다리무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행복바이러스2님의 비비고 코다리무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행복바이러스2
리뷰1317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1.18
가족모임에서 점심으로 오늘은 코다리조림을 먹으러 왔습니다.코다리와 무 무청시래기 까지 양념이 쏘옥 베어 매콤달달 맛있었어요. ~~^^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20kcal
비비고코다리무조림
4.8(리뷰 71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