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커벨2287님의 김가네 김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팅커벨2287님의 김가네 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팅커벨2287
리뷰458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1.18
먹을때마다 맛있는 김밥이에요
밥도고슬고슬하니 속재료들도 신선해서 맛있어요
안에들어간 단무지는 수제단무지라 더맛있더라구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52kcal
김가네김밥
4.8(리뷰 236개)
·식단기록2.7만+0
팅커벨2287
리뷰458

1인분(100g)
452kcal
김가네김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