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미맘마님의 양상추 리뷰
아침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토미맘마님의 양상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토미맘마
리뷰56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18
땅콩버터에 양상추 찢어서 발라먹엇어요
아침에 먹기 가볍고 좋네요 다들
아침은 가볍게 드시고 점심은 든든히들 챙겨드세여!
#혈당관리식 #아침

100g(100g)
11kcal
양상추
4.9(리뷰 203개)
·식단기록4천+0
토미맘마
리뷰56

100g(100g)
11kcal
양상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