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돌도리님의 스팸 스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분돌도리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분돌도리
리뷰1121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1.18
스팸~ 오늘 인터넷에서 스팸 큰 용량으로 많이 샀어요 프라이팬에 구워도 먹고 김치찌개에도 넣고 부대찌개에도 넣고 볶음밥에도 넣고 다양하게 먹을수 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
분돌도리
리뷰1121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