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또1님의 스팸 스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또또1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또또1
리뷰952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1.18
짭짤하고 고소한 스팸
굽기만하면 되서 요리도편하다
가끔 볶음해먹어도 간이돼있어
오므라이스하기도 좋다
케찹소스를 뿌려서 먹는다
#일반식 #점심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
또또1
리뷰952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