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씸이님의 고구마줄기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날씸이님의 고구마줄기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날씸이
리뷰361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18
고구마줄기에여 부드럽고 식이섬유가 많아서 더 맛잇어여
건새우를 조금넣엇더니 더 감칠맛이 나고 좋아여! 들깨가루도 넣어드세여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56kcal
고구마줄기나물
4.9(리뷰 67개)
·식단기록1천+0
날씸이
리뷰361

1인분(100g)
56kcal
고구마줄기나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