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4503님의 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4503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4503
리뷰1046
조회수 58 작성일자 26.01.18
마른 생김 입니다.생김이 기름에 구운것 보다 훨씬 맛이 좋습니다.간장에 찍어먹던지 김치찌개 랑 같이 먹으면 최고입니다
#일반식 #점심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
지니5344503
리뷰1046

10장(26g)
9kcal
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