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키로고고님의 오뚜기 컵누들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20키로고고님의 오뚜기 컵누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20키로고고
리뷰1622
조회수 83 작성일자 26.01.18
출출할 때 컵누들 매콤한 맛 먹으면 아주 맛있어요. 매콤하고 칼칼해서 자꾸 당기는 맛이긴 한데 한입감 이라서 먹고 나면 더 허전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해요
#일반식 #간식

1인분(38.1g)
120kcal
오뚜기컵누들
4.7(리뷰 76개)
·식단기록58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