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잎소리7님의 스팸 스팸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풀잎소리7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풀잎소리7
리뷰1161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18
반찬이 아쉬울때 급하게 굽는 스팸구이~
따뜻한 쌀밥에 스팸구이 한조각이면 너무 맛있어요~.
저염스팸이라 짜지도 않고 맛있네요.
바싹구워도 야들하게 구워도 다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