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4034님의 베지가든 바삭 탕수육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4034님의 베지가든 바삭 탕수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4034
리뷰1985
조회수 44 작성일자 26.01.18
너무 맛있는 탕수육 ㅎㅎ
바삭바삭하니 맛있다 ㅎㅎ
야채도 들어 있어서 맛잇게 먹음
소스는 딱 옛날 케챱소스 ㅎㅎ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95kcal
베지가든바삭 탕수육
4.9(리뷰 64개)
·식단기록9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