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bao님의 베베쿡 고구마단호박그라탕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fubao님의 베베쿡 고구마단호박그라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ubao
리뷰5369
조회수 43 작성일자 26.01.18
치즈가 가득해서 정말 맛있네요.
겨울에 더 별미인 것 같아요.
든든하게 잘 먹었습니다.
아침에 식사로 추천합니다.
아이들도 좋와하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130g)
176kcal
베베쿡고구마단호박그라탕
4.3(리뷰 4개)
·식단기록5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