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수니님의 목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삼수니님의 목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삼수니
리뷰2511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1.18
저녁은 살코기가 많아서 다이어트에도 좋은 목살을 먹었어요. 비계가 거의 없어서 조금은 뻑뻑했지만 숯불에 구워서 고소하게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700kcal
목살
4.9(리뷰 148개)
·식단기록1천+0
삼수니
리뷰2511

1인분(300g)
700kcal
목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