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이쥬님의 잇메이트 버터구이 오징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흰이쥬님의 잇메이트 버터구이 오징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흰이쥬
리뷰1311
조회수 37 작성일자 26.01.18
버터 구이 오징어는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전자레인지에 살짝 데워도 맛있고 후라이팬에 구워 먹어도 맛있어요. 영화 볼 때는 요거 하나가 딱이에요.
#일반식 #간식

1인분(60g)
170kcal
잇메이트버터구이 오징어
4.7(리뷰 11개)
·식단기록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