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스팸 스팸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836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19
햄중에서는 스팸이 제일 맛있는거 같은데 스팸에도 여러가지 맛이 있지만 그중에서 오리지널이 밥하고 먹기 적당히 짠맛이 있어서 먹기 좋은거 같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
알수없음
리뷰3836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