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다미 포 반세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다미 포 반세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1.19
베트남에서 먹은 반세오입니다
새우와 돼지고기.야채가 듬뿍 들어있어서 좋고 상추랑 같이 싸서 먹었는데 소스도 부담스럽지 않아요 고수를 하나씩 올려서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40kcal
다미 포반세오
5.0(리뷰 21개)
·식단기록89회0
커피맛
리뷰5034

1인분(100g)
140kcal
다미 포반세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