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원성취님의 수유리 우동집 어묵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소원성취님의 수유리 우동집 어묵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소원성취
리뷰961
조회수 59 작성일자 26.01.19
뜨끈 뜨끈한 어묵우동을 점심식사로 남편이랑 맛있게 먹었습니다.
부드러운 어묵과 굵은면을 깊은 맛이 나는 국물과 먹으니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50kcal
수유리 우동집어묵우동
4.7(리뷰 144개)
·식단기록1천+2
소원성취
리뷰961

1인분(300g)
450kcal
수유리 우동집어묵우동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