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스팸 스팸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270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1.19
맛있는 스팸 반찬으로 먹었어요 얇게 썰어서 후라이팬에 굽기만 하니 너무 편하더라고요 짭짤하고 기름진 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
알수없음
리뷰270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