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멍다이어트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밍멍다이어트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멍다이어트
리뷰613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1.19
저는 김치의 아삭한 식감을 좋아하는 편입니다 맛있는김치들은 익혀서 찌개를 끓여먹어도 좋습니다 김치와 김을 넣어 참기름을 뿌려먹어도 맛있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100kcal
노브랜드김치
4.9(리뷰 149개)
·식단기록2.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