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GS25 유니짜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GS25 유니짜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37 작성일자 26.01.19
유니 짜장 먹었습니다. 부드럽고 달콤한 짜장 소스가 간도 잘 맞고 짭짤해서 입맛 도는 맛입니다. 면발도 부드럽고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60g)
415kcal
GS25유니짜장
4.9(리뷰 44개)
·식단기록324회0
밍키199
리뷰5710

1인분(360g)
415kcal
GS25유니짜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