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스쩡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어스쩡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어스쩡
리뷰414
조회수 38 작성일자 26.01.19
봉지 오징어짬뽕을 먹었습니다
컵라면으로만 먹다가 끓여먹으니 더 꼬들꼬들하고 맛있네요
오징어 잘라서 넣어서 같이 끓이니 더 맛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
지니어스쩡
리뷰414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