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린님의 스팸 스팸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플린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플린
리뷰107
조회수 52 작성일자 26.01.19
오랜만에 스팸 생각이 나서 먹었어요. 따뜻한 밥에 짭짤한 스팸 한 조각 먹으니 너무 맛있네요. 역시 국민밥반찬이네요. 담에 또 먹어야겠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
플린
리뷰107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