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80741님의 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80741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80741
리뷰1
조회수 63 작성일자 26.01.19
점심식사로. 김을 싸서 먹었는데. 햇김이라. 김향도 있고 아주 맛있게 먹었네요. 겨울한철에만 먹을수 있는 햇김 아주 맛나요
#일반식 #점심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
지니5480741
리뷰1

10장(26g)
9kcal
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