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듀종이님의 스팸 스팸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윤듀종이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윤듀종이
리뷰601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1.19
스팸을 계란에 넣어 부쳤어요 그냥 스팸은 짜서 먹는것보다 계란과 같이 먹음 더 고소하고 멋있어저요 케찹에 찍어 먹으면 아이들 반찬에 최고예요
#일반식 #아침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
윤듀종이
리뷰601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