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6723님의 비비고 코다리무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6723님의 비비고 코다리무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6723
리뷰1342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1.19
코다리무조림~~~^
무우의 부두러움과 특유의 시원한 맛~과코다리의 담백하고 고소한 맛 이 ~양념과 잘 어우러져 맛있었어요 ~~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20kcal
비비고코다리무조림
4.8(리뷰 71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