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티젠 히비스커스 리뷰
야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티젠 히비스커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27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19
저녁에 카페에 방문해서
이미 커피는 마시고해사 히비스커스 아이스로 마셨어요~
키페인도 없고 칼로리도 0이라
부담없이 마시기 좋아요~
맛도 새콤하니 맛났어요!!
#다이어트식 #야식

1잔(1.8ml)
7kcal
티젠히비스커스
4.8(리뷰 97개)
·식단기록68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