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님의 완탕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레몬님의 완탕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레몬
리뷰3071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1.19
딤섬전문집 팀타오에서 완탕면 시켰어요. 원래도 완탕면 좋아하는데 팀타오꺼도 맛있네요. 국물은 담백한편이고 면은 꼬들하니 맛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g)
792kcal
완탕면
4.8(리뷰 49개)
·식단기록170회0
안레몬
리뷰3071

1인분(1g)
792kcal
완탕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