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임님의 Acecook 똠얌꿍 라명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주임님의 Acecook 똠얌꿍 라명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주임
리뷰2423
조회수 40 작성일자 26.01.19
저녁으로 먹은 똠양꿍이에요 향신료향 가득한 똠양꿍은 새우와 국물을 밥에 말아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호불호가 있는 음식이지만 한번 반하면 중독적인 맛이기도해요
#일반식 #저녁

1인분(67g)
285kcal
Acecook똠얌꿍 라명
4.9(리뷰 17개)
·식단기록7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