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0857님의 계란말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0857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0857
리뷰128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19
계란말이를 점심반찬으로 먹었어요. 햄을 큼지막하게 썰어넣어서 식감이 살아있고 케찹에 찍어먹으니 새콤해서 더맛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
지니5540857
리뷰128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0